B1A4 산들이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OST 아홉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산들은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OST Part.9 ‘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의 가창자로 참여했으며,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산들이 참여한 ‘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는 사랑하는 이와 헤어지고 그에 따른 그리움을 ‘한철 계절’에 비유한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리듬감이 느껴지는 드럼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주는 매력이 산들의 허스키하면서 감성적인 목소리를 만나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또, 산들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드라마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룹 B1A4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과 자작곡 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도 인정받고 있는 산들은 그룹 활동 외에도 솔로 앨범,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그동안 tvN ‘갯마을 차차차’,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tvN ‘스타트업’ 등 인기 드라마뿐만 아니라 웹툰 ‘취향저격 그녀’, ‘낮에 뜨는 달’ 게임 ‘테일즈런너’, ’워너비챌린지’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콘텐츠의 OST에 참여하여 차세대 OST 강자로 주목받았다.
특히 ‘갯마을 차차차’의 OST ‘내 기억 속에 남아 있는 그대 모습은’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오르는 등 믿고 듣는 OST 강자임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OST 역시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리스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되며, 산들이 참여한 ‘무인도의 디바’ OST Part.9 ‘너는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