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객 만족도 높인다”…지프,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 운영

입력 : 2023-11-23 18:50:19 수정 : 2023-11-23 18:50: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지프 그랜드체로키 오버랜드. 송정은 기자

 지프(Jeep®)가 브랜드 최초로 단일 모델을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며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23일 지프에 따르면 럭셔리 플래그십 라인업인 ‘그랜드 체로키’ 고객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개설했다. 지프 수입사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이를 통해 더욱 신속하고 특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케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그랜드 체로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로 일반 고객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되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뿐 아니라, 숙련된 시니어 상담원과 우선 매칭돼 전문적이고 높은 수준의 응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차량 유지관리, AS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 문의, 고객 불만까지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스텔란티스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9월 그랜드 체로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내부 설문조사에서 주 운전자의 75%가 40~60대였다”며 “전용 콜센터를 통해 유선 상담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정은 기자 johnnysong@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