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GOLF 레슨 스튜디오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고경민 프로(안강건설)의 팬페스타가 최근 삼성스토어 수지에서 열렸다. 고경민 프로는 선수 활동 외 유튜브 ‘고경민프로TV’ 채널을 운영하는 등 스포테이너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선크림 브랜드인 뷰포트를 직접 출시하는 등 ‘프로 N잡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팬페스타에서는 팬사인회 뿐 아니라 고경민프로의 강점인 골프 관련 강의 등 다양한 팬 맞춤형 콘텐츠로 구성되어 삼성스토어 수지를 찾아주신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이 이뤄졌다.
‘상황별 골프 멘탈 관리로 10타 줄이기’를 주제로 고경민 프로가 직접 진행한 멘탈 강의와 단기 골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원포인트 레슨도 제공해 현장을 방문한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현장에서는 선착순 한정으로 소비자가 3만 원 상당의 뷰포트 선크림도 증정됐다.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플랫폼 '페스티버'와 스포츠 에이전시 ‘갤럭시아SM’은 지난 7월 말 삼성스토어 대치에서 박현경프로 팬사인회를 개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고경민 프로 팬페스타도 성황리에 마쳤다.
페스티버 관계자는 “고객사인 갤럭시아SM, 삼성스토어와 함께 앞으로도 팬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는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하여 골프선수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