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수지, '레전드' 과거 되살린다 "남학생들 엄청나게 많이…"

입력 : 2023-09-27 17:50:00 수정 : 2023-09-27 18:34: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강수지가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리즈시절 노래로 콘서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27일 유튜브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강수지 90's 레트로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강수지는 “요즘 이제 콘서트 준비하느라고 약간 레트로 분위기를 내는 그런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어서 어떤 노래를 불러야 할까 선곡도 해야 되고 그래서 한번 또 장을 열어보니까 있길래 한번 꺼내봤습니다”라며 옛날 앨범을 공개했다. 그는 “이건 2집인데요. 진짜 이때 2집이 제일 많이 사랑받았던 것 같아요”라고 회상했다.

 

강수지는 “남학생들이, 남학교 한 초중고 학생들이 엄청나게 많이 샀던”이라고 말하며 추억에 잠겼다. 그는 “저도 우리 집 앞에 이렇게 지나가다 보면 버스 정류장이 있고 뭐 저쪽에 레코드 가게 그런 곳이 있어가지고 거기 앞에 진열되어 있으면 이제 좀 신곡이나 아니면 인기 있는 그 달에 그런 가수들 lp를 앞에다가 이렇게 다 꽂아 놨었어요”라고 떠올렸다.

 

이어 강수지는 “그래서 그 앞을 지나가면 이제 이게 딱 보이곤 했었는데 너무 생각나네요”라며 당시의 인기를 되새겼다.

 

한편, 강수지는 지난 2018년 방송인 김국진과 결혼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