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나두' 10분 인강 |
이처럼 시간도 부족하고, 혼자 공부하기 버거운 직장인들은 ‘야나두'10분 인강이면 부담 없이 영어공부가 가능하다. 성인이 한번에 집중할 수 있는 평균 시간인 22분을 고려한 ‘야나두’의 강의는 10분 강의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출퇴근시간, 점심시간 혹은 잠 들기 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혼자서도 충분히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10분 강의라고 해도 필요한 핵심만 담은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고, 강의가 짧은 만큼 지속적으로 공부를 이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 알고 있는 영어를 이용해 자유자재로 말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기 때문에 새로 영어를 배워야 한다는 부담감도 적다. 또한, 야나두 강의는 입이 먼저 반응할 수 있도록 영어 구조를 패턴으로 익히기 때문에 하나만 배워도 다양한 상황에 적용할 수 있어 왕초보들도 간단한 패턴 공부를 통해 영어회화가 가능케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영어 왕초보 탈출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도 준비되어 있다. 공부만 열심히 하면 100% 장학금을 증정해주는 야나두 원정대, 실전 위주의 노하우를 통해 외국인처럼 발음 할 수 있도록 영어 발음 비법을 전수하는 있보영, 6가지의 법칙과 30개의 패턴만으로 영작문 실력을 원어민처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야나두영작문 등이 있다.
한편, 야나두는 기초영어회화 교재 리뉴얼 기념으로 교재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