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트엑스가 선보인 셀폰즈코리아의 ‘고래 크리미 세럼’이 오는 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고래 크리미 세럼은 GS홈쇼핑샤피 라이브 동시 접속자수 43만 명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해양과학기술원(KIOST)에서 밍크고래 DNA 100%를 해독한 섬유아세포생성인자인 FGF2 재생물질로 만들어졌다. 상처 치유 및 재생이 탁월한 고래의 섬유아세포성장인자 FGF2는 일명 ‘엄마세포’라고 불리며 피부 속 3대 중요 구성물질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생성과 합성을 통해 노화된 조직 회복, 피부 탄력 증가, 상처치유, 주름개선 등의 효과가 있는 것 알려졌다.
셀폰즈 고래 크리미 세럼을 바르면 30분만에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핵심 단백질 3종의 생성이 시작되며, 이는 100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생성된다.
모스트엑스의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선 모든 구매자분께 고래 세럼을 본품 1개 추가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전했다.
모스트엑스의 ‘셀폰즈 고래 크리미 세럼’은 롯데홈쇼핑에서 4일 오후 1시55분부터 3시10분까지 특집방송으로 진행된다.
오현승 기자 hsoh@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