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수 패키지 솔루션 기업 애스애프애이코리아(SFA KOREA)가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아 신제품 ‘사니베스트 프로(Sanibest Pro)’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니베스트 프로’는 바닥공사 없이 손쉬운 화장실 설치를 돕는 제품으로, 상업 시설과 공중화장실 등 이용 빈도가 높은 화장실에 적합한 펌프다.
4개의 유입구가 있어 변기 외에도 세면대 또는 샤워부스와 비데 등에 함께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35도(단시간 내 최대 75도)의 온수 처리가 가능하며, 강력한 Pro X K2 그라인더가 휴지 이외의 질긴 이물질까지 갈아내 큰 걱정 없이 배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SFA KOREA 관계자는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아 신제품 사니베스트 프로를 선보이게 됐다. 상업시설, 공중화장실과 같은 이용 빈도 수가 많은 곳에 적합한 강력한 분쇄 펌프인 만큼 이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사니베스트 프로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FA는 65년 이상 산업용 및 가정용 펌핑 솔루션을 제공해 온 글로벌 기업으로 1958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가정용 분쇄펌프 제작회사다. SFA만의 기술적 노하우를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고안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간편하게 욕실이나 탕비실을 설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28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프랑스 공장에서 제작을 하고, 바닥 공사 없이도 제품 설치가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한다. 콘센트와 배수관만 연결하면 실내 어디에서나 배수가 가능하다. 용도별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적은 소음, 미관을 해치지 않는 디자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 1000만 대 이상 판매된 세계적인 펌프 솔루션 브랜드로 한국지사는 지난 2023년에 설립, 가정용 및 상업용 펌프 솔루션 판매 및 A/S를 진행하고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