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섹시미를 뽐냈다.
4일 로제는 자신의 SNS를 통해 “just meet me at the ____.(그냥 ____에서 만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3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열린 ‘2024 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한 로제의 비하인드. 가슴이 깊게 파인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채 거울 셀카를 찍은 로제는 슬렌더 몸매를 자랑하며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국내외 팬들은 댓글로 하트 이모티콘을 연발하는 등 로제에게 찬사를 표했다.
한편, 로제는 18일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브루노 마스와 콜라보한 싱글 ‘APT.(아파트)’를 발매했다. ‘APT.(아파트)’는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서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는 8위로 진입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제는 내달 6일 첫 솔로 정규앨범 ‘rosie(로지)’를 발매한다. ‘APT.(아파트)’는 정규앨범 선공개 곡으로 총 12곡이 수록된다. 로제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보다 솔직하면서도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