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며 힐링 할 수 있는 야외 온수풀이 있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따뜻한 38도 야외 온수풀을 즐길 수 있어 전 세대를 아우르며 폭 넓게 사랑받고 있다.
이국적인 정취와 품격 있는 서비스,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갖춘 더 시에나 리조트의 온수풀 파티를 경험한 고객들은 만족도가 아주 높아 재방문률이 매년 1위를 놓치지 않는다고 리조트 관계자는 전했다.
우리의 체온을 살짝 넘어서는 38도 온수풀은 겨울의 찬바람도 잊게 만들며 눈 덮인 한라산과 푸른 제주 바다의 풍경은 지중해의 그 어느 도시도 부럽지 않은 감동을 선사한다. 오감을 어루만지며 심신을 달래주는 곳, 그곳이 바로 더 시에나 리조트이다.
유럽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아낸 더 시에나 리조트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82개의 룸과 명품 브랜드 콘셉트로 꾸며진 6개동의 풀빌라도 리조트의 품격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리조트의 시그니처인 38도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은 밤에 더욱 더 특별해진다. 미디어 아트로 빛을 발하는 화려한 야외 광장에서는 온수풀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오로라와 레이셔 쇼 빛의 축제가 펼쳐져 신비로움을 선물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인피니티 풀 파티 패키지’를 예약하면 지중해를 옮겨 놓은 듯한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에서 가장 럭셔리한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객실과 조식, 이국적인 카바나 위에서 바다를 조망하며 즐기는 스파클링 와인&3단 플레이트 핑거푸드, 치킨&칩스가 제공된다.
호텡 관계자는 “더 시에나 리조트와 맞은 편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의 온수풀 호캉스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다양하게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놓치지 말고 많은 혜택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 시에나 리조트와 토스카나 호텔을 운영하는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과 리조트, 골프, 패션, 주택개발건축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제주에 5성 토스카나 호텔과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 그리고 제주 1호 골프장인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 제주,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운영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