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떡볶이 먹는 차은우, 여전히 청초… “스프라이트로 매운맛 식혀”

입력 : 2024-10-02 00:01:08 수정 : 2024-10-01 22:49: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카콜라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매운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조합을 강조한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의 새로운 광고로 ‘즉석떡볶이 편’ TV 광고를 공개했다.

 

스프라이트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입맛을 돋우는 국민 간식 ‘즉석떡볶이’와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조합을 차은우의 강렬한 비주얼과 함께 담아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이전 광고에서 볼 수 없던 차은우의 유쾌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까지 확인 가능하다.

 

이번 광고는 시작부터 비장미 넘치는 차은우의 표정과 ‘쓰읍’ 소리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빨간 고추와 파가 얹어진 채 보글보글 끓고 있는 즉석떡볶이의 연기가 화면을 넘어 생생하게 전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즉석떡볶이의 매콤함을 단번에 식혀줄 기세로 시원한 탄산이 화면을 가득 채우며, 스프라이트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차은우의 모습이 비춰진다.

여기에 ‘차은우 PICK 스프라이트’가 쓰여진 차은우의 등신대 뒤에서 진짜 차은우가 나타나며 “같이 마실래요?”라는 말을 건네는 모습으로 유쾌하게 광고가 끝이 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운맛이 더욱 당기는 가을을 맞아 차은우와 함께 매운맛의 열기를 상쾌하고 깔끔하게 식혀주는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광고 속 차은우처럼 매콤한 음식에 스프라이트를 곁들여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가 선사하는 강렬하고 깔끔한 상쾌함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차은우와 함께 각각 매운 불고기, 매운 짬뽕의 강도 높은 매운 열기를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식히는 영상들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만 1917만 회를 기록하며 스프라이트와 차은우의 환상적인 케미를 입증하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