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1세 연하’ 김종민 “여자친구는 대표님…내년 결혼”

입력 : 2024-09-21 17:16:22 수정 : 2024-09-23 10:57: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요태 멤버 겸 방송인 김종민이 11살 연하 여자친구의 직업을 공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시방솔비'에 올라온 영상에서 솔비는 김종민을 만났다.

 

솔비는 김종민을 보자마자 “오빠 좋은 소식 엄청 많더라”며 공개연애 소식을 언급했다. 솔비는 “내가 ‘라디오스타’에서 ‘오빠 연애하는 것 같다’고 했는데 그때 실제로 연애하고 있지 않았냐”고 질문했고 김종민은 “연애 안 하고 있었다”며 “이제 (연애) 2년 됐다”고 답했다. 솔비가 “그 방송 작년”이라고 하자 김종민은 “작년이라고? 그럼 하고 있었네”라고 웃음을 불렀다.

 

솔비가 “언제 결혼하냐. 안영미 씨 결혼식 때 축시를 해주기로 했다. 6개월 전부터 준비를 해야 한다”고 하자 김종민은 “잡히면 미리 연락 해주겠다. 올해는 아니고 내년쯤”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나를 너무 좋아해준다. 뭔가 사랑 받는 느낌이 있다”며 연인이 다정하고 표현 잘하는 스타일이라고 결혼 생각을 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또한 김종민은 “(여자친구) MBTI는 ENTJ, 굉장히 현실적이다. 현실적으로 이야기를 잘 해준다. 그래서 나도 한 번씩 막 맞는 거다. 나이는 어리지만 누나 같다”고 덧붙였다. 

 

솔비가 여자친구의 직업을 묻자 김종민은 “사업을 하고 있다. 대표님이시다”라고 극존칭을 써 웃음을 자아냈다. 연애 사실을 코요태 멤버인 신지와 빽가는 이미 다 알고 있었다고. “신지 언니 같은 여장부 느낌이 있나?”라는 솔비의 물음에 김종민은 “똑 부러지고 그런 느낌이 있다”고 했다. 이어 솔비가 “자신을 리드 해주는 신지 언니 스타일에 익숙해졌을 것 같다. 정말 오랫동안 활동했으니까 나를 리드해주는 사람”라고 하자 김종민도 “나는 그런 게 편한 것 같다”고 인정했다.

 

앞서 김종민은 다수의 방송을 통해 11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2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