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웨딩화보 공개

입력 : 2024-09-02 10:10:00 수정 : 2024-09-02 10:42: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현아·용준형의 웨딩화보 일부가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화보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유됐다.

 

이는 두 사람의 지인이 공개한 것으로 추정되며, “결혼식도 화보네”라는 글귀와 함께 두 사람의 SNS 계정이 태그 됐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위로는 ‘our wedding day’라고 적혀있다.

 

공개된 사진 속 용준형은 눈을 감고 미소를 지은 채 현아에게 기댄 모습.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7월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고 공식입장을 했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 또한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현아는 1월 자신의 SNS를 통해 비스트(현 하이라이트) 출신 가수 용준형의 계정을 태그하며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게재, 열애 사실을 알렸다. 용준형도 팬플랫폼을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