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이 10년 전 콘서트를 회상했다.
27일 유튜브 ‘DARA TV’에는 ‘무대 위가 가장 행복하다라 다라 무대? 흥 못 참지! NOLZA! | Taiwan🇹🇼&Philippines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산다라박은 “이곳은 대만입니다. 오늘 대만에 공연이 있어서 왔는데요. 10년 전에 2NE1 콘서트 이후 처음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대만에서 공연하는 거는, 그게 2014년도였으니까 정확히 10년 전이야”라며 감격스러워했다. 이어 그는 미니 도넛을 선보이며 “이따 공연하기 전에 당을 위해서 하나를 투척하려고”라고 언급했다.
산다라박은 “어쨌든 대만은 10년 만에 온 거기 때문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온 게 처음이에요. 대만 공연”이라고 특별한 감정을 밝혔다. 그는 “그래서 그동안 못 보여드린 기본 셋리스트로 정리를 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대만 노래 한 곡을 넣고 그리고 ‘Can't Nobody’ 댄스 브레이크 같은 경우에는 춤이 바뀌었습니다” 등 콘서트를 위해 준비한 점을 전했다.
한편, 산다라박이 소속된 투애니원은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백 인 서울’(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