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부족한 역사의식 반성”…광복절에 日 애니 챌린지 언급 사과

입력 : 2024-08-15 17:46:58 수정 : 2024-08-15 17:46: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가 광복절에 일본 곡을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15일 필릭스는 “저의 부주의한 모습에 실망하셨을 팬분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8월 15일 새벽에 개인 소통 커뮤니티를 통해 팬분들과 숏폼 챌린지를 이야기 하던 중 일본곡을 언급했다”며 “뜻깊은 광복절에 신중하지 못하고 부주의한 모습을 보인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저의 부족한 역사의식을 깊이 반성하고 있다. 더 공부하고, 생각하며 행동해 이런 일을 반복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조심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필릭스는 이날 새벽 팬 플랫폼 버블에서 팬과 소통 중 일본 애니메이션 챌린지를 예고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사과문>

 

안녕하세요. 필릭스입니다.

 

우선 저의 부주의한 모습에 실망하셨을 팬분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8월 15일 새벽에 개인 소통 커뮤니티를 통해 팬분들과 숏폼 챌린지를 이야기 하던 중 일본 곡을 언급했습니다.

 

뜻깊은 광복절에 신중하지 못하고 부주의한 모습을 보인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의 부족한 역사의식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평소 부족했던 부분에 있어 더 공부하고, 생각하며 행동하여 이런 일을 반복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조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