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고민시의 미모가 빛을 발하는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 ㈜클래시스는 슈링크 모델 고민시가 출연한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의료장비 슈링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격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친애하는 당신의 피부에게 슈링크 유니버스 올림’ 광고 캠페인에서 고민시는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보이며 소비자에게 보내는 편지를 읽는다.
이번 편지 형식의 광고에서는 배우 고민시가 다양한 작품에서 시종일관 보여준 친근하면서도 당차고 유능한 이미지를 적극 활용, .슈링크 유니버스의 효과를 더욱 진실성 있게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회사 측은 특히 ‘올림’이라는 중의적인 단어로, 슈링크 유니버스의 효과를 흥미롭고 강렬하게 소통했다고.
한편, 고민시는 작년 3월 클래시스의 슈링크 유니버스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고민시는 지난해 청룡영화상에서 신인 여우상을 수상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당백의 활약을 보이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클래시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대세 배우 고민시를 앞세워 슈링크 유니버스의 시장 우위를 강화,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국내 드라마, 영화는 물론, 글로벌 OTT 시리즈물에서도 놀라운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고민시의 횡보처럼 클래시스의 슈링크 유니버스도 등 국내외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이라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