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9월 1일 웨딩 쇼케이스 'Romantic Garden'(이하 로맨틱 가든)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 ‘로맨틱 가든’은 비비드한 컬러를 컨셉으로 한 플라워 데코레이션, 전면 통창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가진 포이어 공간 등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호텔 웨딩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웨딩홀, 신부 대기실, 하객 대기 장소 등 모든 공간을 실제 예식과 같이 연출해 호텔에서 진행될 예식을 미리 보고 결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예비부부를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당일 상담 고객에게는 우수한 향과 지속력으로 선호도가 높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어메니티인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웨딩 쇼케이스 당일 계약을 진행할 시에는 식사 15%, 연출료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예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웨딩 전문가 상담을 통해 안내하며, 럭셔리 웨딩 트렌드는 물론 신랑 신부의 취향까지 반영하기 위한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윈덤 그랜드 부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쇼케이스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의 2층부터 3층까지 준비될 예정이다. 2층의 ‘그랜드 볼룸’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대표 연회장으로 높은 천고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다. 특히, 포이어 공간의 넓은 통 창으로는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을 떠올리게 하는 영도 해안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윈덤 그랜드 부산만의 이국적이고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하객을 맞이할 수 있다. 3층에는 프라이빗하면서도 우아한 신부대기실과 모던하고 차분한 인테리어로 스몰 웨딩에 적합한 중연회장 ‘마레’가 위치해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오픈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웨딩 쇼케이스인 만큼 특별한 분위기의 호텔 예식 컨셉을 고심한 끝에 ‘로맨틱 가든’을 주제로 고객들을 만나게 됐다”며 “특급호텔을 넘어선 서비스와 식음 수준은 물론 우리 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전면 오션뷰와 서부산의 편리한 교통 접근성까지, 이번 기회를 통해 부산의 숨어있는 웨딩 명소를 직접 보고, 듣고,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