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가 올여름 깜짝 컴백으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전소미는 오는 8월 2일 새 음원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는 지난해 8월 발매된 첫 번째 EP ‘게임 플랜(GAME PLAN)’ 이후 1년 만의 컴백인 만큼 팬들과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전소미는 게임 플랜의 타이틀곡 ‘패스트 포워드(Fast Forward)’로 활동, 아이코닉한 딥하우스 장르의 음악과 테크토닉 안무를 접목시킨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패스트 포워드는 국내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해 큰 사랑을 받으며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특히 전소미는 내달 2일 오후 1시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도 출연하며 다채로운 컴백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2016년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 최종 1위를 하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 여성 솔로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그는 한편, 전소미는 지난 2016년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 최종 1위를 하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했다. 2019년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 이래 ‘벌스데이’, ‘엑스오엑스오’, ‘덤덤’ 등 히트곡을 통해 사랑받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