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현이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종현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31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4 김종현 팬미팅 ‘ANDING(앤딩)’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종현은 단정한 슈트 차림에 보관함 박스를 품에 안은 모습으로 밝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팬미팅 콘셉트가 ‘START-UP’인 만큼 스타트업 회사의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포스터에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12월 개최한 팬 콘서트 ‘Sparkling Eternity(스파클링 이터니티)’ 이후 약 8개월 만에 국내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계속 나아간다는 의미의 AND와 공식 팬덤명 &U(앤유)의 의미를 담아 팬미팅 타이틀 ‘ANDING’이 탄생한 만큼 팬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김종현은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퀄리티 무대와 다채로운 코너, 친근한 팬 소통까지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종현은 가수와 배우를 오가는 올라운더로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에는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일본 첫 팬미팅 ‘hello summer(헬로 서머)’를 개최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2024 김종현 팬미팅 ‘ANDING’은 온라인 티켓 예매처 YES24를 통해 오는 31일 오후 7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오는 8월 2일 오후 7시부터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