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패션브랜드 메이븐뮤즈(mavenmuse)는 배우 박주현을 모델로 함께한 패션잡지 데이즈드(DAZED)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메이븐뮤즈는 ‘우아함과 편안함을 가볍게 만나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2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 여심을 잡기 위해 트렌디한 패션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는 신생 토탈 패션브랜드이다.
메이븐뮤즈에서 출시한 ▲포포 숄더백 ▲튜튜 주얼리 숄더백 ▲튜튜 다이아 숄더백은 실용적이면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한 스트랩은 다양한 모양으로 묶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감성을 드러낼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와 넉넉한 수납 기능으로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없다.
꾸미기가 패션시장의 트렌드로 자리를 잡으면서 메이븐뮤즈는 꾸미기라는 트렌드를 제품과 잘 접목시켰다. 대표적으로 쥬얼리 라인 '쥬엘'의 악세사리를 활용해 마치 인형을 꾸미는 것처럼 가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곰인형 키링을 비롯해, 쥬엘 팬던트와 쥬엘 넥클리스를 취향에 따라 조합하여 가방에 달 수 있으며 팬던트와 넥클리스는 실제 목에 목걸이로도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박주현은 새롭게 탄생한 메이븐뮤즈와 ‘스타일리쉬한 어울림’을 컨셉으로 개성 넘치는 포즈와 풍부한 표현력으로 모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박주현은 2022년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과 영화 ‘드라이브'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최근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코리안판타스틱 장편부문 배우상과 관객상 2관왕을 차지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박주현의 메이븐뮤즈 브랜드의 화보는 7월 25일 데이즈드 8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