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드, 천안시티FC 발전을 위해 1000만원 기부

입력 : 2024-07-13 10:30:47 수정 : 2024-07-13 10:30: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천안시티FC 제공

토탈 디자인 서비스 기업 ㈜레드가 천안시티FC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천안시티FC와 ㈜레드는 12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천안시티FC 박상돈 이사장(천안시장)과 강명원 단장, 김형목 사무국장, ㈜레드 서병희 대표이사, 김상호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레드’는 금속창호 구조물, 옥외광고 디자인 간판, 제품개발 조형물, 산업환경디자인, 실내건축디자인 등 생활과 밀접한 여러 분야에서 특허등록과 디자인을 이뤄내고 있다. 건설업 등록증, 볼라드·조형물·조립식구조물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등 인증된 자격도 두루 갖춘 기업이다.

 

특히 교통약자를 위한 한파 대비 제품 ‘온기 나누리’를 개발해 2017년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상을 받았으며 왕십리광장, 광화문사거리의 ‘서울시 자전거 따릉이 보관대’ 디자인 개발 및 설치, 서울 한강공원 이용안내판 정비 공사 등으로 혁신적이면서도 시민들의 삶 곳곳에서 편리함을 주는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는 ‘천안시 전통시장 환경개선 가판대 활성화 프로젝트’로 천안시와 첫 인연을 맺었으며, 이 프로젝트로 천안중앙시장의 쾌적한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현재는 ㈜레드 천안지점을 확장 개설 중으로,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천안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레드 서병희 대표이사는 “현재 서울시 성동구체육회 임원으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크고 천안시티FC의 큰 도약과 발전을 바라기에, 마음을 담아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금번 기부금 전달이 구단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천안시티FC가 시즌을 잘 마칠 수 있도록 ㈜레드도 끝까지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천안시티FC 박상돈 이사장(천안시장)은 “K리그2에서 막 프로 2년 차를 보내고 있는 천안시티FC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레드의 관심과 지원이 단비와 같다. 천안시티FC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천안시티FC는 해당 기부금을 프로 및 유소년 선수단 지원 등 구단 발전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천안시티FC는 13일 토요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수원삼성블루윙즈를 상대로 2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이혜진 기자 hjlee@sportsworldi.com

사진=천안시티F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