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일민이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그저 나의 빛’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일민ENT', '주식회사 로켓단'에 따르면 4일 오후 6시 일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그저 나의 빛’ 동명의 타이틀 곡을 공개한다.
이는 작곡가 ‘위대한형제’가 함께한 미디업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90년대 시티팝과 우리의 트로트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 새로운 감성의 트로트 장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무더위 속 떠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여름 바다 여행 송으로 ‘일민’의 특유의 솔직하면서도 밝은 감성이 돋보인다.
같은 날 공개된 ‘그저 나의 빛’ 뮤직비디오는 곡의 분위기만큼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여름 바다 감성으로 가득하다. 뮤직비디오는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됐다고. ‘당신은 그저 나의 빛, 태양’이라는 가사 말에 어울리게 ‘일민’은 환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일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그저 나의 빛’은 장범준, 임영웅, 영탁, 임창정, 황영웅 등과 함께한 ‘프로듀서 임현기’를 필두로 ‘송봉조’, ‘구희상’, ‘불꽃 남자’와 함께 결성한 작곡프로듀싱 팀 ‘나는트로트가좋아요’와 함께 ‘일민’의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을 오는 16일 오후 18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일민은 무대에서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물론 깊은 정통 트롯, 남다른 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3kg 감량을 통해 아이돌 비주얼과 성숙한 남성미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민의 첫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16일 18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