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허용별이 QWER의 '고민중독'을 새롭게 부른다.
허용별은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고민중독(Ballad Ver.)'을 발매한다.
'고민중독'은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지난 4월 발매한 곡으로, 동경하는 상대와 가까워지기 위해 고민하는 화자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허용별은 각종 음원 차트 순위에 오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민중독'을 발라드 버전으로 편곡해 듣기만 해도 애절한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허용별은 앞서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해 허용별만의 감성 짙은 애절 고백송으로 재해석한 '고민중독' 무대를 선사하며 각종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재탄생할 '고민중독'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허용별'은 방송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에 동반 출연하는 등 남다른 친분을 쌓아온 허각과 신용재, 임한별이 지속적인 음악적 교류를 통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앞서 'Happiness(해피니스)', 'Promise(프로미스)', 그 겨울엔 네가 있어' 등의 곡들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전국투어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The War of Vocalists"'를 통해 약 6개월간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허용별의 스페셜 싱글 '고민중독(Ballad Ver.)'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