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혜교X수지, 미인들의 만남

입력 : 2024-06-24 09:23:59 수정 : 2024-06-24 09:29: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송혜교와 배우 수지가 친분을 과시했다.

 

23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를 “예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수지와 찍은 셀카. 역대급 미모의 투샷을 남기며 훈훈한 우정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수지 또한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송혜교와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송혜교는 해당 게시물에 하트 이모티콘을 연발하며 수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해당 게시물을 본 그룹 핑클 이진은 “둘다 너무 이쁜걸”, 배우 박환희는 “미인들의 만남 아주 좋아요 좋다구요”, 모델 신현지는 “첫사랑들의 만남이라” 등의 댓글을 달며 반응을 보였다.

수지는 현재 김은숙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주연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김은숙 작가와 인연이 깊은 송혜교는 해당 작품에 특별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서로의 생사여탈권을 쥔 감정과잉 지니(김우빈)와 감정결여 가영(수지)이 행운인지 형벌인지 모를 세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12부작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2024년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