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 자체 콘텐츠 ‘뽀이맨숀’의 시작을 알렸다.
앰퍼샌드원(나캠든 최지호 브라이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월 9일 오후 9시에 공개되는 앰퍼샌드원의 첫 자체 예능 콘텐츠 ‘뽀이맨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총 10편으로 구성된 ‘뽀이맨숀’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 최지호와 브라이언이 담력 체험을 하는 모습과 나캠든이 하숙집에 입주 허락을 받는 인터뷰 장면으로 영상이 시작되며 본격적으로 멤버들의 생생한 리액션이 담긴 리얼시트콤의 서막을 알렸다.
이어 앰퍼샌드원은 아이들과의 놀이, 밭에서 춤을 추는 모습, 데시벨 측정하는 게임 등을 통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캠핑•롤링 페이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전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로 감동을 전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싱글 1집 활동 종료 이후 무대에서 보여줬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는 색다르게 친근하고 엉뚱한 매력을 갖춘 앰퍼샌드원의 예능감을 만날 수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앰퍼샌드원의 첫 자체 예능 콘텐츠 ‘뽀이맨숀’은 오는 9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앰퍼샌드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