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이 글로벌 흥행 수익 2억 6천만불을 육박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올 겨울, 흥행 대작으로서 위용을 보이고 있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2024년 새해, 누적관객수77만 명 이상 관객을 동원한 것은 물론, 글로벌 박스오피스 2억 6천만불 수익을 앞둬 남다른 흥행 기세를 입증했다. 특히 국내 박스오피스 기록은 최근 DC 히어로 영화 중 <블랙 아담>(2022)의 누적관객수(779,485명)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수치로, DC 히어로 영화의 재기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를 즐긴 관객들은 “아쿠아맨이 시원하게 말아주는 수중 액션”(CGV us****), “비주얼만 봐도 돈이 안 아깝다”(메가박스 bori****), “스트레스 팍팍 풀리는 히어로 영화!” (cgv ch***), “전편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볼거리”(CGV 말랑**), “큰 스케일로 극장에서 보는 맛이 있는 영화”(CGV wo****) 등 호평을 남기며 전 세대가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영화로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제이슨 모모아의 화끈한 액션” (메가박스 ggan****)이라며 극 중 배우들이 선보인 완벽한 수중 액션 퍼레이드에 대한 대단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반응을 입증하듯 실관람평지수인 CGV 골든에그지수가 역주행 하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의 열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전편의 연말연시 신드롬을 그대로 이어받으며 흥행 행보 중인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