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토스카나 호텔이 제주관광협회의 호텔업 등급결정사업에서 최고 등급인 5성 획득을 기념한 현판식을 마쳤다.
토스카나 호텔은 해외 못지 않은 이국적인 풍광과 함께 제주에서 가장 따뜻한 야외온수풀을 갖춘 공간이다. 국내 최초로 신관 호텔동 한 채가 모두 34개의 키즈룸으로 구성했으며, 신관 내 키즈 플레이존도 갖추고 있어 아이 동반 고객들에게 제주도 최고의 가족 휴양지로 손꼽힌다.
토스카나 호텔은 6000여 평의 부지에 최적의 동선으로 펼쳐져 있는 토스카나 호텔 본관과 남서쪽에는 유아동반 가족에 최적화된 신관이 자리 잡고 있다., 북쪽으로 단독 온수풀을 갖춘 풀빌라 4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본관은 디럭스, 스위트, 펜트하우스 등의 객실 타입으로 꾸려져 있다.
특히 한겨울에도 37도를 유지하는 야외 온수풀 덕분에 가을 겨울 호캉스 명소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따뜻한 수온을 경험한 고객들은 겨울이면 어김없이 토스카나 호텔을 찾는다고. 37도 야외 온수풀은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 좋은 호텔을 찾거나, 하루 종일 객실과 수영장을 오가며 즐기는 진정한 호캉스를 원하는 가족에게는 그야말로 천국과 같은 곳이라는 평이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는 “쾌적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5성 호텔에 걸맞은 더욱 품격 있는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스카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 리조트, 골프,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의 토스카나 호텔과 더 시에나 리조트 이외에도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컨트리 클럽을 운영 중이다. 지난 8월에는 서울 청담동 명품거리에 와인 바, 골프웨어 샵, 갤러리, 위스키 바, 레스토랑으로 구성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도 오픈했다.
한편, 토스카나 호텔을 운영중인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표창을 수상했다. ‘2023 KLPGA 대상 시상식’에서도 공로상을 수상한 바 있다.
토스카나 호텔이 제주관광협회의 호텔업 등급결정사업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진행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