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롯데시네마, ‘레슨 인 케미스트리’ 회원 시사 진행

입력 : 2023-11-07 11:02:52 수정 : 2023-11-07 11:02: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레슨 인 케미스트리’시사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레슨 인 케미스트리는 남성주의적 사회 분위기 속 과학자의 꿈을 포기한 인물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이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배우 브리 라슨이 주연 및 총괄 제작으로 참여해 공개 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롯데시네마는 회원 대상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드타워관에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시사회를 진행한다. 신선한 스토리와 흡인력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는 레슨 인 케미스트리의 에피소드 1, 2편을 롯데시네마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극장에서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또 회원 시사회 참여자들에게는 팝콘과 콜라를 무료로 증정하여 그 특별함을 더한다. 

 

롯데시네마가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회원 시사를 진행한 것은 ‘럭’, ‘파친코’에 이어 세 번째다. 롯데시네마와 애플TV플러스는 양질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다 차별적인 환경에서 몰입하며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얼터콘텐츠팀 측은 “앞으로도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관객들에게 극장을 찾는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