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반도문화재단, 개관 4주년 기념 ‘The사랑’ 콘서트 개최

입력 : 2023-10-25 10:03:40 수정 : 2023-10-25 10:03: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반도문화재단 개관 4주년 기념 ‘The사랑’ 콘서트 포스터.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이 설립한 반도문화재단이 개관 4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동탄신도시에서 ‘The사랑(더사랑)’ 콘서트를 개최한다. 

 

 25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반도건설은 이날 동탄2신도시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8.0’ 단지 내에 위치한 재단 아이비라운지에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그룹 ‘포레스텔라’의 조민규 씨를 초청해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조민규 씨는 얇은 음색과 음악적 한계를 극복한 레제로테너로, 팬덤싱어2 우승 이후 국내 크로스오버 뮤직의 팬덤을 형성한 포레스텔라의 리더를 맡고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본사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 속에 크로스오버 성악가가 들려주는 목소리로 가족, 친구, 연인 등 참여 관객들이 서로를 신뢰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본 공연은 경기, 서울지역의 시민을 대상으로 1인이 2매까지 신청 가능하며, 사연을 통해 최종 선정된 100명에게 관람의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콘서트 내용은 반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홍사 반도문화재단 이사장은 “반도문화재단은 지난 2019년 설립 이후 동탄지역 및 경기도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해 왔다”며 “재단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테너 조민규씨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통해 문화를 통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반도문화재단은 동탄지역의 문화예술 대중화를 위해 명사 초청 문화특강, 문화공연 등 연간 1만5000명이 이용하는 반도 아이비라운지 도서관과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반도 전시기획 공모전, 가족사랑 전시공모전 등을 개최하고 있다.


송정은 기자 johnnysong@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