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권상우♥손태영 "아들 美학교 설명회, 학부모에 수학 문제 내"

입력 : 2023-10-22 14:31:58 수정 : 2023-10-22 18:40: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아들의 학교 설명회 후기를 전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15년차 손태영·권상우 부부가 미국에서 사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태영과 권상우를 차를 타고 아들 룩희의 학교로 향했다. 손태영은 “룩희(아들)가 9학년이 됐다. 9학년에서 12학년 학부모들에게 ‘우리 아이가 어떤 반에서 어떤 공부를 한다, 어떤 수업을 한다’ 뭐 이런 설명회라고 하더라. 3시간 반 걸린다고 한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에 권상우는 “영어 듣기 평가 하러 가는 거지”라고 했고, 손태영은 “저희 둘은 3시간 반 영어 듣기 평가 잘 하고 오겠다”고 비장하게 말했다.

 

이후 설명회 쉬는시간에 손태영은 “우리는 아이들이 끝까지 알 때까지 알려줄 것이고,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면 메일을 하고 만나서 얘기한다고 한다”고 설명회 내용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

이어 권상우는 “당황스럽게 수학 선생님이 들어가자마자 학부모들한테 문제를 주시더라”라며 방정식 문제를 풀어보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권상우는 풀었던 문제를 생생하게 기억해내 눈길을 끌었다.

 

손태영은 “현재까지는 괜찮았다. 무난하게 잘 넘어갔다”며 “완전 편했다. 이제 (편한 거) 끝나자마자 이런 학교 행사들이 너무 많아서 혼자하기 벅찬데 다행히 남편이 와가지고 (고맙다). 내년에는 혼자 잘 할 수 있을 거 같다. (룩희가) 학교생활 참 재밌게 했으면 좋겠다.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권상우와 손태영은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