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지현, 라 메르 최초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입력 : 2023-09-20 16:56:22 수정 : 2023-09-20 16:56: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전지현이 라 메르의 새로운 캠페인 ‘젊음, 영원한 것’을 통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나선다.

 

그는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과 함께하는 캠페인에 함께한다. 라메르 측은 “다양한 작품에서 강한 여성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소화한 전지현은 라 메르가 추구하는 스킨케어의 철학의 핵심인 강인함, 자신감을 정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브랜드 최초 앰버서더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전지현은 “라 메르는 오랫동안 저의 셀프 케어 리추얼의 일부였다”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찾아오는 아름다움이 있는데, 라 메르야말로 이 아름다움을 기념하는데 있어 제가 깊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밝혔다.

 

이어 “지속적인 탐구를 통해 젊은 에너지의 힘을 삶의 모든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의 여정을 우아하게 받아들이면서 젊음의 광채와 윤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라 메르만의 특별하고 상징적인 미라클 브로스™를 사용한 스킨케어를 향한 철학과도 깊이 맞닿아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힘을 실어주는 자기탐구의 메시지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라 메르 글로벌 브랜드 사장인 산드라 메인(Sandra Main)은 “전지현은 강인하고 빛나는 개성을 지닌 스타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라 메르의 가치와 피부 철학을 보여주는 완벽한 파트너”라고 강조했다.

 

그는 “라 메르가 개개인의 피부 본연의 힘과 잠재력을 끌어내는 것처럼, 전지현은 자신의 커리어를 통해 아름다움은 겉으로 드러나는 것만큼이나 내면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