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국주, ‘17kg’ 감량 도전…‘맛있게’ 뺀다

입력 : 2023-09-13 18:00:00 수정 : 2023-09-13 17:25: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미디언 이국주가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사진=유튜브 ‘이국주’

지난 12일 유튜브 ‘이국주’에는 ‘1년에 14Kg 감량하고 3Kg 더 빼기 성공?? 저칼로리 아이템 추천!!/다이어트도 맛있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국주는 “살을 급하게 좀 빼야 될 것 같아 가지고 어제 양대창 특양 곱창 막 이런 거 먹었거든요”라며 다이어트 선언을 했다. 그는 “그리고 오늘 아침에는 해장으로 떡볶이 먹었어요. 요거를 제가 빼도록 하겠습니다”라며 급격히 3kg을 더 감량할 계획을 밝혔다. 이미 그는 14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바이기에, 이번에 성공하면 도합 17kg을 감량하는 셈이 된다.

 

이국주는 “어제 저녁을 안 먹은 결과, 6시 이후에 안 먹은 결과 1kg 정도가 많았습니다”라며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그는 “지금 아직 근데 화장실을 가지 않은 상태니까 좀 더 빠질 수도 있겠죠. 그죠 그리고 휴대폰 무게가 있어서 조금 더 빠질 수도 있어요”라며 희망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더해 이국주는 “제가 다이어트 할 때는 밥을 이제 곤약밥을 먹는데 현미 곤약밥 찰보리 흑미 곤약밥 이렇게 두 가지가 있어요”라고 다이어트 음식을 소개했다. 그는 “가끔 약간 비벼 먹을 때는 이런게 좋고 그냥 밥 먹을 때는 전 이걸 먹는 편이에요”라고 밝혔다.

 

한편, 이국주는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우먼으로 데뷔,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 활약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