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BO-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무연고 아동 지원 'KBO가 품다' 캠페인 진행

입력 : 2018-07-13 18:02:31 수정 : 2018-07-13 18:23: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재현 기자] KBO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O가 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KBO가 품다’는 무연고 아동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서 국가대표 로고와 색상으로 제작된 팔찌인 ‘I&I연결고리’를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올스타전에서 첫선을 보이는 I&I연결고리는 ‘I(나)와 I(아이)를 잇는 연결고리’라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오는 13일과 14일 올스타전이 열리는 울산 문수구장 야외광장 투게더 존 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실 팔찌 1만 5000원, 끈 팔찌는 5500원이다.

KBO는 I&I연결고리의 이번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8월부터는 온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무연고 아동을 위한 후원문의는 전화 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스에서는 I&I연결고리 판매뿐만 아니라 올스타전의 추억을 무료 즉석 사진으로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올스타전 투게더 존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스포츠안전재단, 울산광역시 등 여러 단체 부스가 운영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swingman@sportsworldi.com 사진=KBO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