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W' 이종석-이태환 회상신 공개, W-DAY 기대감 상승

입력 : 2016-08-02 09:54:15 수정 : 2016-08-02 09:54: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W’ 이종석-이태환의 격투기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수컷 냄새가 물씬 느껴지는 섹시한 매력을 무한대로 발산하며 이번 주 수, 목요일에 방송될 ‘W’ 5, 6회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초록뱀미디어 제작) 측은 2일 이번 주 5, 6회에서 공개될 강철(이종석)-서도윤(이태환)의 첫 만남 과거 회상신을 공개하며 드라마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강철-도윤의 첫 만남은 한 격투기 연습장에서 시작됐다. 강철은 격투기를 배우기 위해 직접 도윤을 찾아간 것. 두 사람은 격투기를 통해 첫 만남을 가졌고, 이후 같은 길을 걸으며 누구보다 돈독한 절친이 됐다.

극 중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보기만 해도 훈훈한 모습을 만들어내고 있는 이종석-이태환의 과거 ‘첫 만남’ 촬영은 지난 6월 경기도 고양의 모처에서 진행됐다. 이종석-이태환은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뒤 링 위에 올랐고, 남다른 기럭지를 소유한 두 사람의 등장에 현장에서는 탄성이 흘러나왔다고.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3일(수) 밤 10시에 5회가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