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ab갤러리, '세계 유명작가 판화전 시리즈 1' 개최

입력 : 2016-02-15 10:56:26 수정 : 2017-02-08 17:32: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한불문화교류협회 ab갤러리가 새해를 맞아 ‘세계 유명작가 판화전 시리즈 1’을 개최했다.

지난 10일 오픈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그동안 한국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중국현대미술계 거장 장샤오감, 리진의 오리지널 판화를 직접 감상하고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서로 다른 방향을 바라보는 기이한 눈동자로 유명한 중국화가 평정지애, 어느새 세상을 떠난지 3주년이 된 색의 마술사이자 살아 있는 샤갈 떼오 또비아스,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장 아르프, 회화 같은 조각이자 조각 같은 회화의 데이빗 걸스타인의 오리지널 판화가 함께 전시되어 미술 애호가의 눈을 즐겁게 해줄 것 역시 기대를 모은다.

한불문화교류협회 ab 갤러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출발, 돌일 바덴바덴에 둥지를 두고 15년간 유렵과 한국의 지속적인 문화교류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한편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오리지널 작품을 판화로 소개하며 미술의 대중화에 노력하겠다는 ab 갤러리의 취지가 담긴 이번 전시회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서초구 반포동 Lux빌딩 3층에서 개최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