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애조작단' 수영-이종혁-홍종현, 쌀화환 기부…의미있는 스타트

입력 : 2013-05-22 17:49:46 수정 : 2013-05-22 17:49: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연애조작단; 시라노’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쌀화환 기부에 나섰다.

22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파티오나인 그랜드볼룸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종혁의 팬 ‘DC이종혁갤러리’ 회원들이 쌀화환 200kg, 소녀시대 수영의 팬 ‘DC수영갤러리’ ‘회원들이 쌀화환 210kg, 홍종현의 팬카페 ‘홍당무’의 회원들이 쌀화환 20kg를 보내와 응원을 대신했다.

쌀화환에는 ‘서병훈 찾아가면 이종혁 같은 남자 찾아주나?’ ‘남 연애 전에 우리 연애부터 해결해줘 서병훈!!’ ‘민영아 단체손님 받아라’ ‘의뢰인♡모쏠집단 수영갤러리’ ‘홍당무는 무진이가 참 좋은가봉가’ 등의 센스 있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끌었다.

팬들이 보낸 스타미 쌀화환 430kg는 제작발표회가 끝난 후 배우들이 지정하는 기부처로 전달돼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스타미 쌀화환은 (예비)사회적기업의 제품으로 스타는 쌀을 기부하고 쌀화환 회사측에서 수익의 70%를 기부해 이중으로 기부하는 효과를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을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세련되게 그려낸 16부작 드라마로 각양각색 스타일을 지닌 예측불허의 의뢰인들과 톡톡 튀는 캐릭터, 다이나믹한 사건, 섬세한 심리묘사 등 풍부한 스토리와 세련된 볼거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오는 27일 첫 방송.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