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 시에나에서 만나는 감동의 재즈… ‘더 시에나 재즈 인더 나이트’ 온다

입력 : 2024-12-14 15:51:26 수정 : 2024-12-14 15:51: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주 시에나 리조트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고품격 재즈 공연 ‘더 시에나 재즈 인더 나이트 – 센티멘털(The Siena Jazz in the Night – Sentimentale)’을 개최한다.

 

행사는 리조트 로비에서 진행되는 재즈 공연 1부 오후 8시 30분~9시 , 2부 9시 30분~10시 까지 두 차례 진행된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재즈와 팝송, 크리스마스 캐럴로 겨울밤을 따뜻하게 채우며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KPOP’의 주연으로 활약했던 보컬리스트 정진우와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보컬리스트 에스더 공, 섬세하고 따뜻한 연주로 주목받는 재즈 피아니스트 성지선이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광화문 재즈 콩쿠르 대상 수상자인 베이시스트 양능석이 합류해 더욱 특별한 재즈 트리오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공연 첫날인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보컬리스트 에스더 공과 피아니스트 성지선이 무대를 꾸미며, 23일과 26일부터 30일까지는 보컬리스트 정진우와 피아니스트 성지선이 공연을 이끌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정진우, 성지선, 양능석이 함께하는 재즈 트리오 공연이 마련되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스더 공은 뉴욕대학교(NYU) 보컬 및 공연학부 뮤지컬 전공 출신으로 뉴욕 브로드웨이와 세계 각국의 무대에서 활동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인정받아왔다. 그는 ‘K-Pop the Musical’, ‘A Swallow in Silk’, ‘Aladdin’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해왔다.

 

피아니스트 성지선은 연세대학교 피아노 전공 후 서울재즈아카데미를 졸업하고 정규 앨범 ‘Beyond Boundaries’와 프로젝트 앨범 ‘Con Amore’를 발매하며 섬세한 연주로 사랑받고 있다. 현재 시크릿 포레스트와 써니 사이드 밴드에서 활동하며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정진우는 미국 USC(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에서 연기 석사를 취득한 뒤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KPOP’에서 한국인 최초 주연으로 주목받았ek. 디즈니 뮤지컬 ‘헤라클레스’에서 헤라클레스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의 무대 매너와 강렬한 보컬은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가수 바비킴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지고,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가수 이현우의 무대까지 이어서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12월 31일에는 버스킹 왕중왕전과 함께 가수 장혜진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각 공연 이후에는 2,20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이 걸린 럭키드로우와 샴페인 파티가 진행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이번 재즈 공연 외에도 다양한 연말 패키지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더 시에나 크리스마스 페스타 패키지’, 2025년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더 시에나 럭셔리 해맞이 요트 투어 패키지’,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재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고객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들이라면 더 시에나 리조트를 찾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및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시에나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