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랙핑크 지수, MBTI T의 매력…“F 로제, 내 덕에 강해졌다”

입력 : 2023-08-23 16:40:00 수정 : 2023-08-23 16:47: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의 성격에 대해 이야기했다.

 

23일 유튜트 채널 ‘행복지수 103%’에는 ‘MBTI BALANCE GAME (with ROSE)’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지수와 로제는 상대방의 MBTI의 특징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지수는 ISTP, 로제는 ENFP로 정반대의 MBTI를 가진 두 사람.

사진=유튜트 채널 ‘행복지수 103%’

이날 지수는 로제의 ENFP 특징 중 ‘상처 잘 받는다’를 보고 “(로제가) 강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왜나면 유리멘탈에 상처를 잘 받았던 것 같은데 옆에 나처럼 강한 사람들이 있다 보니까 예전보다 강해진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지수는 “로제가 ‘우리 요즘 잘 맞잖아’라고 한다. 만약 MBTI가 바뀌면 아니다라고 한다. ‘나랑 진짜 친한 사람 중에 이 MBTI가 있다. 잘 맞는 것 같다’고 한다”면 “이번에 MBTI가 바뀌어서 이제는 정반대라고 했더니 ‘근데 원래 사람이 정반대 사람들끼리 잘 맞는다’고 하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현재 월드 투어 ‘BORN PINK’를 진행 중이며, 26일 로스엔젤레스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