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칭)북수하나로지역주택조합, 코람코자산신탁이 신탁사를 맡고 ㈜한양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선정된 ‘아산 배방 퍼스트하임’이 오는 4일 홍보관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아산 배방 퍼스트하임’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706-6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4개동 총 415세대로 구성되는 아파트 단지다. 전용면적 59~84㎡으로, 1층에는 필로티로, 주민공동시설과 어린이집, 경로당, 관리사무소 등이 있다.

 

또한 앞뒤로 20m, 40m 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와 500m 이내에 있어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복지센터와 도서관, 은행, 학교, 학원, 터미널 등의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삼성전자는 최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 산업장에 약 13조 1000억원의 대규모 투자 계획을 밝혔으며, 현대모비스가 400억원 규모의 친환경 자동차 부품공장 조성을 예고한 바 있다. 인근에 조성 중인 아산 디스플레이시티 1, 2일반산업단지가 근접 단지로 1단지는 현재 삼성디스플레이 아산 1, 2캠퍼스 등을 비롯한 우량 기업들이 입주해 있으며, 2단지는 오는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조성 중에 있다.

 

인근에는 수도권 1호선 배방역이 위치해 있으며, KTX 천안아산역과 배방터미널 등 광역교통망도 가깝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 21번ㆍ43번 국도 등 도로망과 함께 단지 바로 앞 버스 정류장 및 아산~천안 고속도로를 통해 주변 산단으로 출퇴근도 편리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자리잡고 있으며, 반경 300m 내에는 중학교 예정 부지도 자리잡고 있다. 천안아산역 주변의 이마트 펜타포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모다아울렛 등 대형 유통시설과 더불어 인근에 조성 중인 중심상업지구(예정)를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배방시가지인 공수리 일대는 각종 행정기관과 금융기관,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인근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 30분대가 소요된다. 

 

관계자는 “이 단지는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지원되고 청약통장이 필요없다”며 “중도금 무이자 및 방문 시 사은품 증정, 선착순 계약자에게는 시스템 에어컨과 중문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