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강, 첫 亞 팬미팅 투어 개최…글로벌 스타 행보

입력 : 2022-11-24 08:55:00 수정 : 2022-11-24 09:15: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송강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23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송강이 다가오는 2023년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이하 ‘강이로운 순간’)’으로 글로벌 스타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지난 팬미팅을 통해 공식 팬클럽명 ‘송편’이 발표되며 팬들과 더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했기에 보다 많은 ‘송편’들과 소통하게 될 이번 팬미팅 소식은 더욱 의미 깊고 반가운 소식이 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송강 공식 SNS 채널과 팬카페에 ‘강이로운 순간’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송강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타이틀 ‘강이로운 순간’은 송강다운, 송강스러운, 송강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그런 그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주는 팬과 만나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주겠다는 송강의 다정한 마음이 담겼다.

 

이 가운데,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방콕까지 총 6개국에 개최를 확정, 다채로운 구성으로 송강을 애정하고 응원하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시간을 예고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 사내 연애 잔혹사 편’ 등으로 글로벌 인기를 견인 중인 송강을 향한 해외의 적극적인 관심에 계속해서 각국의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개최국은 점차 늘어갈 전망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스포츠월드>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