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은혁·장도연·강승윤 MC…‘수학여행’ 12월 11일 출격

입력 : 2022-11-23 10:28:34 수정 : 2022-11-23 10:28: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류스타들과 글로벌 10대가 만나는 ‘수학여행‘이 첫 출격을 예고했다.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수학여행‘ 측이 화려한 MC 진을 공개했다.'수학여행'은 그 어느 때보다 전세계적으로 K-콘텐츠의 열풍이 불고 있는 현재, 환상과 호기심이 가득한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 난생 처음 한국 문화를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에 관심이 많은 전세계 10대들이 콘텐츠로만 접했던 K-컬쳐에 대해 관심사에 맞춰 구성된 특별한 여행이 펼쳐질 예정.

 

특히 MC진에 이목이 쏠린다. 드라마 ‘대장금‘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원조 한류배우 박은혜와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을 비롯해 자칭 글로벌 MC인 개그우먼 장도연이 함께한다. 더불어 그룹 위너 강승윤, 스마트 개그맨 김성원, 그리고 K-POP 열풍을 이끌고 있는 걸그룹 대표 주자 위키미키 유정과 우주소녀 다영도 MC진에 가세했다.

 

이들은 스튜디오에서 글로벌 10대들의 수학여행을 지켜보며 한국에 대한 인식을 다시 한번 환기 시키고 청소년들의 문화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방과 후 코리아:수학여행’은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며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