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다비의 다채로운 색깔…‘GENEZIS3’ 비하인드 포토 공개

입력 : 2022-08-06 18:20:19 수정 : 2022-08-07 08:46: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의 새 앨범 ‘GENEZIS3’ 비하인드 포토가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는 다비가 피아노 연주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과 회색빛의 서울을 등지고 서있는 강렬한 뒷모습이 담겼다. 다비는 카메라를 응시하지 않은 채 자신만의 음악에 열중, 독보적인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엘리베이터에서 찍힌 사진을 통해 그만의 소년미를 선보였다. 패셔너블한 면모와 동시에 흔들리는 모습으로 어둠을 담아 표현했다. 

 

지난 3일 발표한 ‘GENEZIS3’는 부드러운 선율의 재즈와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힙합의 컬래버로 구성, 더블 타이틀곡 ‘Flying (Feat. BIG Naughty)’, ‘그놈의 돈 (Feat. 장지수)’을 내세웠다. 수록 곡으로는 ‘DAVII’S ROOM (Feat. 오왼 (Owen))’, ‘I (Feat. Holland)’, ‘Who am I’, ‘이기주의 (Feat. Q the Trumpet)’가 있다. 이번 앨범은 ‘어둠 속 빛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라는 음악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