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새론 측 “음주운전 사고 진심으로 반성…피해 복구에 최선” [전문]

입력 : 2022-05-19 12:28:49 수정 : 2022-05-19 17:25: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새론(22)이 소속사를 통해 음주 운전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19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입장이 늦어졌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김새론이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경찰 조사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로 그녀의 차기작들은 비상이 걸렸다. 김새론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트롤리’에서 하차했으며, 촬영 막바지인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은 일정 조율에 들어갔다. 

 

앞서 김새론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 중 구조물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 채혈 검사를 요구했다. 2주 뒤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이하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관련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입장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소속 배우 김새론씨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새론씨는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김새론씨는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치 되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제공 

<스포츠월드>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