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잇썸, 신보 드디어 나온다…다채로운 매력 가득

입력 : 2021-10-13 14:35:59 수정 : 2021-10-13 16:32: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LIGHTSUM(라잇썸)의 신보 공개일이 다가왔다.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소원을 비추다’라는 뜻으로, ‘나’만의 소원이 아닌 ‘우리’의 소원을 이루어 줄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돼 있어 다채로운 LIGHTSUM(라잇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포인트다.

 

타이틀곡인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특히 ‘어디선가 들려오는 음악, 늘 기다렸던 순간. 그렇게 빛나는 세상이 눈앞에 펼쳐져. 우리가 만든 이 노래가 끝나지 않게 그렇게 더 빠르게 VIVACE’라는 가사처럼 ‘빛’나는 세상을 발견한 LIGHTSUM의 ‘긍정 세계관’을 한 단계 확장한다.

 

더불어 주목할 점은 특유의 밝고 신선한 라잇썸의 퍼포먼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듯 눈을 뗄 수 없게 짜여진 안무 구성이다.

 

LIGHTSUM(라잇썸)은 지난 6월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로 초동 1만 9천 장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싱글차트 전 세계 10개 지역 정상을 차지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