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흡연방이다”…권민아, 호텔 흡연 논란에 거짓 해명→SNS 계정 삭제

입력 : 2021-09-07 11:13:46 수정 : 2021-09-07 11:28: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호텔 객실 내 흡연으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다.

 

권민아는 지난 6일 권민아는 연인과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있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민아는 담뱃불이 붙은 담배를 들고 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호텔 객실이 금연 구역이 아니냐”며 지적했고, 권민아는 “흡연방 잡았다”라고 답했다.

 

이후에도 논란이 거세지자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아XX라는 사이트에서 예약 당시 이렇게 했었는데. 그래서 흡연 가능 객실이라고 지금도 알고 있는데 그게 아니라면 벌금도 내고 깨끗이 청소해놓고 가겠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여기 호텔을 처음 와봐서 잘 모르겠으니 물어보겠습니다. 참고로 금연 또는 금연 객실이란 설명 없었고, 호텔 구조 자꾸 물어보시는데 처음 와봐서 처음 보는 구조입니다. 여쭤보고 알아서 처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권민아는 한 호텔 예약 내역을 공개했다. 또한 선호하는 객실을 선택하는 부분에 ‘흡연 가능 객실’에 체크한 것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러한 해명에도 누리꾼들은 권민아가 문구를 지우고 거짓으로 해명했다고 지적했고, 현재 권민아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