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 멤버 불화 암시?…“사람 진짜 안 변하네”

입력 : 2021-06-11 10:44:59 수정 : 2021-06-11 17:30: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이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처음에 곡 결정 안 했을 때 경리한테 관련 얘기만 듣고 같이 기뻐했고, 응원하는 마음이었다. 그런데 곡이 ‘돌스’로 된 거라면 얘기하는 게 맞지 않냐”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샘은 “시답잖은 농담하고 같이 최근까지 추억 얘기 엄청 했으면서 그 부분은 쏙 빼고 얘기하고. 얘기하다가 그 부분 말하니까 무대 연습하고 있다고. 그걸로 처음 들었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어 “꼭 필요한 얘기는 일부러 절대 안 하던 모습에서 ‘사람 진짜 안 변하네’ 싶었다”며 “이런 얘기할 만한 사람도 아니다 싶어 그냥 좋게 생각하고 좋게만 말하고 말았다”고 적었다.

 

그는 “말해봤자 뒤에서 상황 조종하는 사람이지 않으냐”며 “모델 때는 그렇게 언니라고 강조하고, 그룹 때는 제일 나이 많은 이미지 싫다고, 같이 늙어가는 주제라며 언니라고 부르지 말라 그러던 사람. 그러면서 이름은 또 못 부르게 했다”고 한 멤버를 저격했다.

 

그러면서 “지금 몇줄 더 적었다가 최소한의 도의는 지키자 싶어 지웠다. 그냥 어떤 사람인지 봐 왔다만 또 한 번 확인하게 된 건데. 이제 그만 확인하고 싶고 그러려고 한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1일 SBS ‘문명특급-컴눈명 특집’에 출연한다.

 

사진=이샘 인스타그램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한예슬, ♥연하남친이 반한 우아한 미모
  • 한예슬, ♥연하남친이 반한 우아한 미모
  • 김세정, 올림머리 하고 ‘찰칵’…매일이 리즈
  • 효민, 늘씬한 각선미+청순한 미모… 완벽
  • 이주연, 칼군무로 '무대 장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