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스틱, 첫 걸그룹 론칭 “김수현·문수아 포함 6인조…올 하반기 데뷔”(공식)

입력 : 2021-05-04 15:15:50 수정 : 2021-05-04 18:23: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이 올해 하반기 베일을 벗는다. 

 

4일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스포츠월드에 “올해 하반기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을 론칭한다. 김수현, 문수아를 중심으로 일본인 멤버까지 총 6인조로 구성된다”고 밝혔다. 

 

걸그룹 데뷔를 앞둔 김수현은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에서 발랄한 여고생 여보람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문수아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으로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동생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미스틱루키즈(mytic.rookies)’라는 이름으로 공식 SNS 계정을 개설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미스틱스토리에는 윤종신을 필두로 하림, 조정치, 정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 루시, 홍자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이 가운데 오랜 기간 공들여온 첫 걸그룹이 어떤 색깔의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김수현(왼쪽)과 문수아. 미스틱루키즈 공식 SN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