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LG생건 손소독제 30만개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기부

입력 : 2021-04-27 03:01:00 수정 : 2021-04-26 17:55: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헌영 LG생활건강 전무(왼쪽에서 세번째)와 김인건 육군훈련소장(〃 네번째)이 관계자들과 코로나19 방역을 다짐하는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정희원 기자] LG생활건강이 국내 최대 신병훈련소인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훈련소에 손소독제 30만개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육군훈련소를 방문, ‘세균아 꼼짝마 피지 새니타이저 겔’ 등 손소독제 30만개를 전달했다. 육군훈련소는 한 해 12만명 이상 훈련병을 양성하는 국내 최대 사병 교육기관이다.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상황이 4차 대유행으로 확산되고 있는 만큼, 군부대와 훈련병의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이들 손소독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질병·감염의 원인이 되는 포도상구균, 대장균, 살모넬라 등 인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준다.

이번에 전달한 손소독제는 실내에 비치할 수 있는 펌프형을 비롯해 훈련이나 외출 시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튜브형 손소독제도 포함됐다.

김인건 육군훈련소장은 “손소독제 등 방역용품은 매주 3000여명 장정이 입소하는 육군훈련소의 코로나19 방역에 큰 도움이 된다”며 “육군훈련소 장병은 물론, 국군 장병들을 위해 다양한 위문활동으로 동행과 나눔을 실천하는 LG생활건강 등에 감사를 전한다”고 했다.

박헌영 LG생활건강 전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며 “사회가 필요로 하는 곳에 힘이 될 수 있는 ESG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ESG 활동의 일환으로 독거노인가구·지역아동센터·군부대 등에 다양한 생활용품과 화장품·음료를 기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appy1@segye.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브레이브걸스 유정 “봄나들이 갈래요?”
  • 브레이브걸스 유정 “봄나들이 갈래요?”
  • ‘원조요정’ 성유리, 바다 앞 청량미 폭발
  • 블랙핑크 리사, 흑백 뚫고 나오는 고혹美
  • 레드벨벳 슬기, 일상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