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탱글녀’ 연지은, 반쯤 드러낸 가슴

입력 : 2014-08-11 09:36:14 수정 : 2014-08-11 09:45: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남성채널의 ‘FX GIRL SUMMER’의 2차 영상이 11일 0시를 기해 공개됐다.

지난 1일 ‘탱글녀’를 공개함과 동시에 화제가 된 ‘FX GIRL SUMMER’ 영상은 온라인에서 단숨에 2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탱탱한 글래머 ‘탱글녀’의 주인공인 레이싱모델 연지은은 비키니와 언더웨어는 물론 스포츠 웨어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는 탄탄한 몸매로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공개된 2차 영상은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연지은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13시간 동안 이어진 고된 촬영 중에도 스태프와 대화를 나누며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하고, 많은 남성 스태프 사이에서도 긴장하지 않고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한편, FX는 8월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에서 FX GIRL SUMMER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연지은의 싸인 포토가 담긴 상품을 증정하는 ‘ALL ABOUT 탱글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탱글녀’ 연지은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FX GIRL SUMMER with FILA’의 영상화보는 8월 한 달간 FX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Xkorea)과 FX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