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예진과 결혼한 배우 현빈이 득남 이후 첫 예능 출연을 확정했다.
29일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에서는 매체 보도를 통해 “현빈 씨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알렸다. 이는 지난 2022년 득남 소식을 전한 이후 첫 예능 출연이니만큼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으로 인연을 맺은 현빈과 손예진은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끝에 2022년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두 사람은 같은 해 11월 아들을 얻었고, 손예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육아 근황을 공유하기도 했다.
이날 손예진은 알록달록한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아들의 생일을 축하하는 사진을 올렸다. 국내외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생활에 축하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확정한 현빈이 손예진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전할 코멘트에 관해서도 관심이 높아졌다.
한편, 현빈의 차기작인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첩보 드라마다. 손예진은 차기작으로 배우 이병헌·박희순·이성민 등과 함께 출연한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를 준비 중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