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파묘: 그곳의 뒤편’ 전시 성료…연일 ‘오픈런’

입력 : 2024-06-26 12:41:34 수정 : 2024-06-26 12:41: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M브랜드마케팅이 쇼박스와 함께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성동구 성수동 세원정밀에서 선보인 ‘파묘: 그곳의 뒤편’ 전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흥행을 넘어 2024년 최고의 문화 콘텐츠로 영화 ‘파묘’(장재현 감독, ㈜쇼박스·㈜파인타운 프로덕션 제작)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관객에게 보답하는 취지로 개최됐다.

 

SM브랜드마케팅은 ‘파묘’가 가진 강력한 콘텐츠 힘을 전시 공간과 스페셜 MD 등에 녹여내며, 방문객이 영화 세계를 다각도로 즐길 수 있도록 전시를 기획했다. 스크린 너머에 있던 명장면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구성은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다. 나아가 이번 전시를 위해 선보인 ‘파묘’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군의 스페셜MD역시 염주 스트랩 등 일부 품목이 조기 품절되며 인기리에 판매됐다.

 

전시는 첫날부터 현장 예약 인원 600명을 넘어서며 오픈 전 입장 대기 마감됨은 물론, 연일 오픈런이 이어지며 전시를 찾는 방문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파묘: 그곳의 뒤편’은 열흘간 누적 1만 관람객을 넘어서며 영화에 이어 연타석 흥행에 성공했다.

 

한편, SM브랜드마케팅은 ‘파묘’뿐 아니라 다양한 IP를 온라인 플랫폼 쏙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며, K-POP을 넘어 K컬처 전반으로 IP를 확장하는 비즈니스를 지속해서 전개할 계획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